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채 통합 정보를 찾으십니까? 읽어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주간동행 2020. 6. 4. 10:49

본문


부채 통합 정보를 찾으십니까? 읽어보기



채무 통합은 계획과 예산을 이용하여 부채를 관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매달 단 한 번의 지급만으로 채권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예산을 세우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다른 일에 휘말릴 필요가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부채 통합 팁을 줄 것이다.




부채를 통합하기 위한 당신의 선택을 고려할 때, 심지어 비영리 단체라고 주장하는 회사도 서비스와 관련된 상당한 수수료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순진해 보이는 용어가 당신에게 불리한 통합 거래로 귀결될 때 그것은 큰 놀라움으로 다가올 수 있다.


Better Business Bureau에 문의하거나 누군가가 추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의 채무 통합 회사를 선택할 때, 큰 그림을 보라.


현재의 부채 상황을 재구성하고 싶을 때,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미래의 상황에서 당신과 계속 함께 일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라.


어떤 사람들은 앞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훈련을 제공한다.




채권자에게 전화하면 월급을 낮출 수 있다.


채권자들은 종종 부채를 완화하기 위해 대부분의 채무자들과 함께 일하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지불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해서 이야기하시오.


그 회사들은 보통 당신과 기꺼이 협력할 것이다.




채무 통합을 이용하기 전에, 당신이 통합해야 할 부채와 하지 말아야 할 부채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이자율이 높은 대출로 통합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각 부채에 대해 채권 통합자와 논의하여 어떤 부채가 포함되어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잠재적 대출자들의 풀을 다 써버렸다면,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얼마나 필요한지, 언제 갚을지 그들에게 꼭 말해줘.


그들에게도 그 돈을 꼭 갚도록 해.


돈 때문에 관계를 손상시키지 마라.




채무 통합 기관을 다룰 때, 당신은 그들의 상담자들이 인증을 받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NFCC를 통해 대리점을 확인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필요를 도와줄 적절한 기관을 선택했다는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부채 통합은 대단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일을 하지 않고 모든 어려움을 해결하는 빠른 해결책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소비 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늘 빚이 문제가 된다.


채무 통합 대출이 있을 때,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소비 습관을 살펴라.




채무 통합을 통해 대출을 받기보다는 이른바 설공 전술을 통해 신용카드를 갚는 것을 생각해 보라.


가장 높은 이자를 부과하는 채권자를 고르고, 그 빚을 빨리 갚아라.


그런 다음, 지불을 없앴을 때 저축한 돈을 적용하여 차상위 이자 부채에 대비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빚을 갚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부채 통합업체에서 받은 모든 문서를 올바르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세심한 주의는 매우 중요하다.


직접 오류를 범할 경우 프로세스가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작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부채 통합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조사를 하라.


Better Business Bureau 사이트를 보고 회사의 명성을 알 수 있다.




예산은 당신이 활용해야 할 매우 중요한 도구다.


비록 그 부채 통합 회사가 당신의 예산에 도움을 주지 않더라도, 열심히 번 돈이 어디로 가는지 추적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더 현명한 재정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다면 당신은 장기적으로 더 잘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3장을 파산 신청한다면, 당신의 빚을 통합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5년 안에 모든 빚을 갚기로 합의하면 개인 재산을 잃지 않는다.


이 과정은 심지어 당신의 빚에 대한 모든 이자도 없앨 수 있다.




부채 통합은 당신이 부채를 관리하고 무채무를 위해 노력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모든 지불금을 합쳐서 더 빠른 방법으로 빚을 없앨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고, 재정적인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것을 실행에 옮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