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주택 소유자의 보험 팁을 따를 경우 절감 효과를 높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주간동행 2020. 6. 4. 10:48

본문


이러한 주택 소유자의 보험 팁을 따를 경우 절감 효과를 높이십시오.




네 아이들은 거기서 자랐어.


너는 그곳에서 많은 애완동물을 키웠다.


아마 거기서 자랐을 거야.


무슨 소리야? 거기가 네 집일 거야! 자연재해로부터 집을 보호하고 좋은 보험에 가입함으로써 침입을 막아야 한다.


좋은 집주인의 보험에 가입하는 과정을 거치는 데 도움이 될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새 집주인의 정책을 찾을 때 보안 시스템을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경비업체가 알람시스템을 모니터링하면 월 보험료 5%를 아낄 수 있다.




저당물을 갚아서 보험료의 비용을 줄이십시오.


이것은 쉽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집을 소유한다면 많은 회사들이 요금을 인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대한 노골적인 청구가 있다면, 보험 회사는 당신이 그것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55세가 가까워진다면, 당신은 집주인의 보험 혜택을 검토해야 한다.


아직 65세가 되지 않은 노인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보험회사가 당신에게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회사를 조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 안에 항상 더 많은 화재경보기를 설치할 수 있다.


보험 회사들은 그들이 돈을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안전한 집을 좋아한다.


집에 더 많은 연기 감지기를 설치함으로써 주택 소유자의 보험료율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임차인의 보험을 줄이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당신은 일하는 소화기와 도둑과 화재 경보를 가짐으로써 당신은 집주인의 보험료에를 줄일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은 또한 죽음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당신의 집에서 설치하고 일하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만든다.




당신의 동네는 집주인의 보험료를 낮추는 변화를 겪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소방서 근처에 살거나 집에서 100피트 이내에 소화전이 있다면, 당신의 요금은 낮아질 수 있다.


해당 지역에서 발생한 개발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보험사에 문의하십시오.




집주인의 보험은 필요하지만 비싼 투자다.


보험금을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는 많은 전략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더 높은 공제 혜택을 선택함으로써 더 낮은 보험료를 받을 수 있다.


갱신된 보안 시스템이나 새로운 지붕에 의해 요금이 크게 인하될 수 있다.


업데이트 시 항상 보험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면 보험료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집에 방이나 증축을 추가하면 이렇게 되면 보험이 추가되지만, 증액되는 금액은 건축할 때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달라진다.


목재는 화재와 혹독한 날씨 손상에 더 취약하기 때문에, 보증하는 데 시멘트나 강철 구조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화재·연기경보기에 투자하면 집주인의 보험료도 줄일 수 있을 것 같다.


그들은 원치 않는 화재로부터 당신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당신의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만큼 보험회사들을 행복하게 해 줄 것이다.


심지어 오래된 경보 시스템도 당신의 가족을 보호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주택 증축을 계획하고 있을 때 보험에 대해 생각해 보라.


건축 공정에서 내구성이 강한 재료를 활용하면 보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내구성 있는 재료는 자연재해 시 손상되기 쉬우므로 보험사는 추가 비용을 더 적게 지불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잘못되기 전에 집에 대한 적절한 보험 혜택을 받는 것은 여러분과 가족, 집 자체와 열심히 번 돈을 보호할 것이다! 보험에 가입하여 집을 소유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팁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최선의 정책을 얻으십시오.